Wanna see the truth? 자세히보기

조니 뎁 & 앰버 허드 루머 검증

앰버 허드는 친구인 나를 비밀리에 녹음했다! - 반대 심문 출석 거부

베리티 2022. 9. 18. 01:02
더보기

2022.09.17 - [조니 뎁 & 앰버 허드 루머 검증] - 앰버 허드의 역습 - 조니 뎁의 증인이 된 친구 반대 심문 신청

 

5. 2020320

 

1) 재판 날짜 변경

 

영국 명예훼손 소송 담당 판사 Andrew Nicol,

323일로 예정되어 있던 재판 날짜를 7월로 미룸

Depp II v News Group Newspapers Ltd & Anor [2020] EWHC 2911 (QB) (02 November 2020) (bailii.org)

 

 

2) 로라의 반발

News Group Newspapers Limited v. Lauran Divenere et al 2:2020mc00027 | US District Court for the Central District of California | Justia

 

OPPOSITION to Petitioner's Application for an Order Compelling Testimony in Foreign Proceeding filed by RespondentLaura Divenere. (Attachments: #1 Supplement Request for Judicial Notice, #2 Declaration Declaration of Laura Divenere)(Attorney Robert Walter Thompson added to party Laura Divenere(pty:res))

 

 

피고인 Laura Divenere, 외국 소송에서 증언 강제 명령을 요구한 원고의 신청에 대한 반대 신청서 제출

(첨부: #1 사법 통지에 대한 (재고려) 보충 요구,

#2 Laura Divenere 진술서)

(변호사 Robert Walter Thompson, Laura Divenere측에 추가됨)

 

 

*#2 Laura Divenere

증언 강제 명령 반대 탄원용 진술서

 

Declaration of Laura Divenere in support of her opposition to petitioners

, Laura Divenere는 다음을 선언한다:

 

 (2번부터)

 

나는 진정인 News Group Newspapers Limited와 댄 우턴이, 나에게 존 크리스토퍼 뎁과 News Group Newspapers Limited & 댄 우턴의 영국 소송에서 법정 증언을 강제해 달라는 진정서를 이 법정에 제출했음을 알고 있다.

 

나는 이 진술서를,

신청에 대한 나의 반대로써 제출한다.

 

만일 내가 2020년 3월 27일 (*재판일이 7월로 미뤄진 것을 전달받기 전 작성됨) 오전 7시에 [베버리 힐즈 변호사 협회에 (비디오 증언을 위해) 출석하라]고 요구 받는다면, 나는 부당하고 과도하게 부담 받을 것이다.

 

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, 내 업무 일정은 몇 달 전에 계획된 몇 주에 걸친 프로젝트로 구성된다.

진정인의 요구에 맞추려면?

이미 (이 일로 인해) 영향 받은 내 업무 일정을 수정해야 한다고 강요 받게 될 것이다.

이 과도한 부담은, (안 그래도) 내 어깨에 더 많은 업무량을 짊어지도록 강요한 현재 COVID-19 대유행과 관련된 활동 제한과 건강에 대한 염려를 더욱 악화시킨다.

 

나는 로스 엔젤레스에 거주한다.

나는 현재 전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판데믹에 대한 정보를 들었고, 또 그러한 상황이라 믿는다. 현상황에선 집에 있는 것이 안전하기에, 로스 엔젤레스 지역엔 사람들에게 정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곤집에 머무르라는 정부 건강부처의 명령이 내려져 있다.

나는 내 집을 떠나 베버리 힐즈의 변호사 협회로 가라는 요구는, 나를 COVID-19에 감염되게 할 위험과 또 내가 퍼뜨릴 위험을 높이는 것이라고 믿는다.

게다가, 이것이 (삶의 유지에) 불필요한 목적으로 이동하는 것을 금지하는 지역이동 제한 법률을 위반하는 것이라 들었고 또 그러하다 믿는다.

 

(반대 심문) 신청서를 지원하기 위해,

진정인은 증거 11(*12인데, 11로 잘못 전달받은 듯. 혹은 오타)앰버 허드와 나 사이의 음성녹음이라고 주장된 것을 첨부하였다고 한다.

 

나는 그 음성 녹음의 복사본을 제공 받지 못하였고, 그것을 들어볼 기회를 얻지 못했다.

 

그러므로, 그 녹음본이 '진정인이 (앰버 허드와 나 사이의 대화 녹음이라고) 주장하는 것과 같은 것인지'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가 없다.

 

그렇기는 하지만,

 

나는 나와 허드 사이의 그 어떤 대화도

녹음하는 것에 동의한 적이 없으며,

 

허드로부터 우리 사이의 대화를 내가 녹음하는 것을 허용해 주겠는가란 요청을 받은 적도 없다.

 

 

그러므로, 허드와 나 사이의 그 어떤 대화 녹음이

존재하고 그것이 진정인에 의해 제출되었다면,

이것은 (사전에 그러할 것임을) 나에게 알리지도

않고 또 나의 동의 없이 부정하게 녹음되었으리라.

 

(따라서)

나는 이 법정이 그 (반대 심문) 신청을 거부할 것과,

내게 2020년 3월 27일 영국 소송에서 증언할 것을 강제하지 말 것을 정중하게 요청한다.

 

나는 앞서 말한 것이 사실임을 미국의 위증죄 형벌 앞에 선서한다.

 

 

 

-> , 시점까지도 로라는 앰버와의

'무슨' 대화가 '언제' 녹음됐는지,

대체 갑자기 소릴 하는 건지

전혀 모르고 있었다.

 

 

->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 

두려움과 겹쳐, 증인 출석을 위해

이동하는 것을 강하게 거부하였다.

 

그러나 앰버와 더 선에겐

씨알도 안 먹혔다.

 

 

 

*로라의 저 진술서는 심지어 트위터에도 공유됐었으나, 놀랍게도 이런 진실은 꼭 리트윗 수가 절망적이다.

 

https://twitter.com/mderndarkwizard/status/1262407441616158720/photo/1

 

트위터에서 즐기는 G ✨

“Laura Divenere confirms that Amber Heard illegally recorded her”

twitter.com

 

*그 와중에 위 트위터 주인은

[앰버 허드에 의해 법정 문서에서 '(조니 뎁을 지지하는 트위터) '이라고 비난받았다]고 프로필에 써 놓음. ..ㅋㅋ

 

 

 

*캡처 및 불펌 금지, 링크 공유만 가능